'투게더' PD "센스 좋은 이승기와 한 방 있는 류이호…절묘한 케미" [MD인터뷰①]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고민석 PD와 조효진 PD가 배우 이승기, 류이호의 케미를 칭찬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투게더'를 연출한 조효진 PD와 고민석 PD는 7일 오전 프로그램 홍보차 국내 취재진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 여러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달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투게더'는 한국의 이승기와 대만의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여러 아시아국의 이용자들과 함께 '랜선여행'을 떠난 '투게더'는 공개 직후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안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날 고민석 PD는 이승기, 류이호 섭외 과정에 대해 "이승기 씨는 워낙 예능 고수셔서 섭외하는 데 망설임이 없었다. 류이호 씨에게는 관심이 가서 인터뷰를 요청 드렸다. 예능을 한 번도 안 하셔서 만나고 싶었다. 감사하게도 응해주셔서 한국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첫 미팅에서 굉장히 선하시더라. 순수했고, 이승기 씨와 웃는 모습이 공교롭게도 닮았더라. 이승기 씨에게 남성미도 있는데 순수하신 두 분이 만나면 더 시너지가 날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 씨는 센스가 워낙 좋고 류이호 씨는 한 방이 있다. 허당미와 소년 같은 모습이 있다. 하지만 결정을 지어야 하는 순간엔 결정을 짓더라. 상남자 같았다. 그런 모습을 본 이승기 씨는 소년 같은 모습을 보인다.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나 절묘했다. 그게 매력으로 다가왔다. 두 사람의 시너지가 너무 잘 났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조효진 PD는 "류이호 씨가 뭔가를 굉장히 빨리 배운다. 처음에는 잘 못한다. 어설프고 허당인데 빨리 배운다. 승기 씨는 지금까지 많이 해왔기 때문에 기본기도 있고 잘한다. 류이호 씨는 거의 처음인 상황인데 너무 빨리 배워서 현장에서 놀랐던 경험이 있다"라고 치켜세웠다.

한편, 조효진 PD와 고민석 PD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를 연출하며 입지를 다졌다.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