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프리수찬 신곡 떴다! '엉덩이' 첫무대 [MD동영상]

김수찬(Kim Soo chan), 프리수찬 신곡 떴다! '엉덩이(HIP)' 첫무대 [MD동영상]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이 3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엉덩이'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미니앨범 '수찬노래방'의 타이틀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 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트롯 곡이다. 7월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이 3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엉덩이'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미니앨범 '수찬노래방'의 타이틀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 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트롯 곡이다. 7월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