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기아대책 홍보대사 위촉 '희망을 나눠요' [MD동영상]

윤도현(YB, Yoon dohyun Band), 기아대책 홍보대사 위촉 '희망을 나눠요' [MD동영상] 가수 윤도현이 2일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 기대홀에서 진행된 '윤도현 필란트로피클럽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윤도현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희망을 노래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기아대책 홍보대사로서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한 진심 어린 실천에 공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필라트로피클럽은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약정한 개인 후원자로 구성된 고액후원자모임으로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배우 박신혜, 김혜은, 김정화 등이 회원으로 위촉되어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윤도현이 2일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사옥 기대홀에서 진행된 '윤도현 필란트로피클럽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윤도현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희망을 노래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기아대책 홍보대사로서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해 진심 어린 실천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필란트로피클럽은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약정한 개인 후원자로 구성된 고액후원자모임으로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배우 박신혜, 김혜은, 김정화 등이 회원으로 위촉되어 있다.

[사진 = 영상캡쳐]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