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재, 감미로운 목소리 '첫 줄' 첫무대 [MD동영상]

신용재(Shin Yongjae), 감미로운 목소리 '첫 줄' 첫무대 [MD동영상] 가수 신용재가 1일 오후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DEA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첫 줄'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DEAR'는 지난 2018년 4월 발표한 미니앨범 'PRESENT' 이후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인 '첫 줄'과 '별이 온다'는 발매 전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신용재가 지난 1일 오후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DEA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첫 줄'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DEAR'는 지난 2018년 4월 발표한 미니앨범 'PRESENT' 이후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데뷔 첫 정규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인 '첫 줄'과 '별이 온다'는 발매 전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