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피스' AOA 찬미 "혜미役, 나와 싱크로율은 80%" [MD동영상]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AOA 찬미(Chanmi) "혜미役, 나와 싱크로율은 80%…소극적이다" [MD동영상] 30일 오후 서울시 강서구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시사회에 참석한 걸그룹 AOA 김찬미가 극 중 캐릭터 혜미와 본인의 싱크로율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찬미는 "극중 캐릭터와 실제 나의 싱크로울은 80% 정도다. 나도 혜미처럼 어떤 사건이 터졌을 때 소극적이고, 겁을 먹는 편이다. 그러면서도 스스로 잘 이겨내려고 한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는 잘생김, 귀여움, 엉뚱함, 진지함을 고루 갖춘 직진남 신입사원 나정국(박성우 분)과 전 남친의 바람으로 사내연애는 질색하게 된 4년 차 회사원 강혜미(김찬미 분)의 설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7월 1일 오후 6시 첫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30일 오후 서울시 강서구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시사회에 참석한 걸그룹 AOA 김찬미가 극 중 캐릭터 혜미와 본인의 싱크로율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찬미는 "극중 캐릭터와 실제 나의 싱크로울은 80% 정도다. 나도 혜미처럼 어떤 사건이 터졌을 때 소극적이고, 겁을 먹는 편이다. 그러면서도 스스로 잘 이겨내려고 한다"고 말했다.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는 잘생김, 귀여움, 엉뚱함, 진지함을 고루 갖춘 직진남 신입사원 나정국(박성우 분)과 전 남친의 바람으로 사내연애는 질색하게 된 4년 차 회사원 강혜미(김찬미 분)의 설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7월 1일 오후 6시 첫 공개.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