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배후수요에 쾌속교통 더한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7월 3일 오픈 예정

각종 산업단지의 배후수요와 쾌속교통망을 갖춘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가 7월 3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는 광주 북구 신용동 860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5층, 49㎡ 559실로 구성된다.

인근에 첨단국가산단, 하남산단, 본촌산단 등 광주 주요 산단과 광주과학기술원, 광주첨단종합병원 등이 가까이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 첨단3지구 특구개발계획이 확정됨에 따라 더욱 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출 것으로 전망된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는 상무~첨단지구를 잇는 빛고을대로변 중심에 위치해 빛고을대로, 임방울대로, 호남고속도로, 동림IC, 산월IC를 통해 광주 도심 및 타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쾌속교통망을 갖췄으며, 북부순환도로(2022년), 상무~첨단산단 도로(2026년), 지하철2호선 신용역(가칭, 2025년) 등 교통호재도 풍부하다.

생활인프라 역시 우수하다. 롯데마트, 메가박스, CGV, 스타벅스 등 쇼핑문화시설을 비롯, 영산강수변공원, 첨단근린공원, 어린이교통공원, 양산호수공원 등도 가까이 있어 도심 속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첨단2지구 최초 8년 임대로 무제한 전매라는 메리트까지 갖는다. 오는 2021년 4월 빠른 입주로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관계자는 “실거주자에게는 산업단지와 업무시설의 직주근접 편리함을, 투자자에게는 풍부한 배후수요에 따른 미래가치와 첨단2지구 최초 8년 임대 및 무제한 전매라는 메리트를 선사하는 곳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7월 3일 오픈을 앞둔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80’에 위치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