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카고 팬츠, 남성스럽고 신비한 매력과 잘 어울려” 비디알 김의정 디자이너[패션&셀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패션 브랜드 ‘비디알’ 김의정 디자이너가 배우 여진구의 패션감각에 찬사를 보냈다.

‘비디알’ 측은 24일 인스타그램에 “배우 여진구가 TVN 예능 ‘바퀴달린집’에서 VDR의 카고팬츠를 착용했다”고 전했다.

김의정 디자이너는 “여진구 배우는 캠핑을 주제로 한 신규 예능 바퀴 달린 집에서 아웃도어 무드의 카고 팬츠를 입었는데, 남성스러우면서 신비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진구 배우의 이미지와 비디알의 아웃도어, 밀리터리 무드와 잘 맞아떨어졌다"라고 설명했다.

VDR의 카고팬츠는 롱팬츠임에도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한 두께감과 밑단의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조각을 재봉사 30’s/3합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부자재로는 VDR 로고가 새겨진 내추럴 소뼈 BUTTON을 사용하였다.

김의정 디자이너의 ‘비디알’은 컬러풀한 색감과 높은 퀄리티, 독특한 디자인으로 2030 남성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현재 이태원 쇼룸 뿐만 아니라 신세계 강남, 현대백화점 천호, 롯데 아울렛 기흥 등에서 ‘비디알’을 만날 수 있다. 최근 영국 벨파스트에 수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 = ‘바퀴달린집포스터’, 비디알 인스타]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