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COLOR ME 컨셉의 메이크업 제품 3종 세트 품절

- 아이 섀도우, 립스틱, 립 틴트로 구성된 3종 세트 출시 37분 만에 품절

- 색조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부담없이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제품 구성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메이크업 신제품 3종 세트가 출시 37분 만에 품절됐다.

1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착순에 한하여 메이크업 신제품 3종 세트를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놓쳤다면 12일까지 티르티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키트 세트 30% 할인, 단품 20% 할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르티르가 COLOR ME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제품은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로 색조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부담없이 메이크업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 웜/쿨 팔레트’는 ’는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조합된 10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착 붙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웜톤을 위한 ‘아이즈 온 미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아이즈 온 미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 모어 새틴 립스틱’은 티르티르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세미 매트 제품으로 입술에 은은하고 쉬어한 보습감을 선사해 입술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는 갓 짜낸 과즙을 입술에 머금은 듯, 수분 가득 촉촉한 모이스처 타입의 립 틴트로 한번의 터치로 끈적임 없이 선명하고 맑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르티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