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 민효린 안 만났으면 결혼 생각 안 했을 것"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배우 민효린과의 결혼에 대해 가졌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4일 태양의 유튜브 채널엔 'Ep_6. Crystal clea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태양은 2017년 4월 입대를 앞두고 있었던 당시에 결혼에 대한 자신의 고민과 생각을 친구에게 밝혔다.

태양은 친구인 댄서 이한솔에게 "남자한테 있어서 좋은 사람 만나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리는 건 결국 남자한테 좋은거다"라며 "그냥 내가 아무것도 안 하고 혼자 했을 때 이루는 성과랑 내가 책임을 지고 뭔가를 할 때랑은 천지 차이다. 상상 이상의 능력이 생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태양의 말에 친구가 "솔직히 (결혼) 하면 하냐"고 묻자 태양은 "그럴 마음으로 만나는 거다"라고 당당하게 답했다. 동시에 "군대 갔다 와서 (결혼)하냐"고 묻는 질문에 "그건 진지하게 생각해봐야한다. 우린 (결혼) 얘기를 많이 했었다. 나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결혼을 전제로 하지 않는 만남을 4년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만나는 건 의미가 없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에 친구가 "좋겠다. 결혼을 보고 만나는 거다"라고 부러움을 드러내자 태양은 "그래도 어렵다. 아직도 싸운다. 안 싸울 수가 없다"며 "그런데 난 결정적으로 난 이사람 안 만났으면 결혼 생각을 안했을 것 같다. 그만큼 좋다"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 태양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