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더쇼' 몬스타엑스, 박지훈·TXT 꺾고 1위…"몬베베 사랑해!"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 1주 만에 1위의 영광을 안았다

1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선 몬스타엑스의 '판타지아(FANTASIA)',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박지훈의 '윙(Wing)'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1위에 호명된 몬스타엑스는 기쁜 기색을 드러내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셔누는 "일단 너무 감사드리고, 요즘 몬베베(팬덤 명)분들을 못 보고 있는데 이렇게나마 선물을 줄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고 감사하다고 생각한다. 투표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민혁은 "실제로 봤으면 울고 있는 몬베베 분들이 계실 것 같다. 함께 하지 못해 아쉽고 빠른 시일 내 함께했으면 좋겠다. 너무너무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동시에 멤버들은 다 같이 "몬베베 사랑해"를 외쳤고, 앵콜 무대에선 랩과 노래 파트를 바꾸어 부르며 유쾌한 모습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원위, 박지훈, 몬스타엑스, 2Z, 레드스퀘어, UNVS, 시크릿넘버, 다크비, 서제이, 우아!, 온리원오브, 이예준, 정다경,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민지, 류수정, 유빈 등이 출연했다.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