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봇2 출시 앞둔 (주)골골송작곡가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4회째 참가

고양이 자동 화장실 '라비봇(LavvieBot)' 제작사인 (주)골골송작곡가는 오는 19~21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하는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4회 연속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주)캣페스타에서 주관하는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고양이 사료, 용품, 소품 업체 및 아트 작가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고양이 박람회로, 매 회 300여 개의 고양이 관련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전시품을 선보인다.

(주)골골송작곡가는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정식 출시를 앞둔 라비봇2의 실물을 공개하며, 이전 라비봇1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양과 달라진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리고 입소문으로 더 유명해진 고양이용 모래 '라비샌드(Lavvie Sand)'를 궁디팡팡 캣페스타 특가로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주)골골송작곡가 노태구 대표는 “라비봇 서포터즈를 위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그동안 라비봇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장 부스 배치도 및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궁디팡팡 캣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