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프로덕트’ 신나라 “이유비, 패셔너블 선글라스 유니크하게 소화”[패션&셀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신나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이유비의 선글라스 착용 센스를 칭찬했다.

이유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원피스로 한껏 멋을 낸 가운데 독특한 선글라스로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유비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SC3 C9WG’. 아세테이트와 티타늄 소재로 제작됐다.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신나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투명, 반투명 재질의 아세테이트와 다양한 렌즈 컬러웨이로 구성하였고, 에나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며 유니크하게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젝트프로턱트’는 올 여름 오픈 예정인 K패션 전문몰 '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몰이며, 여성 캐주얼,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등 14개의 품목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 이유비 인스타그램, 프로젝트 프로덕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