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배우부터 美 팝스타까지 사랑한 K-Beauty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 깐깐한 글로벌 스타의 사랑을 차지한 코스알엑스(COSRX)의 인기 비결은?

-성분에 대한 관여도 높은 해외 셀럽의 선택,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글로벌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화제다.

지난 4월 27일, 할리우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는 2천 6백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본인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최근 코로나 19 이슈에 따른 미국 내 락다운(LockDown)의 영향으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셀프 케어 아이템으로 사용 중인 코스알엑스(COSRX)의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Advanced Snail 96 Mucin Power Essence)를 소개하며, 트러블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어 즐겨 사용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후 에밀리의 스킨케어 루틴은 보그(Vogue), 엘르(Elle), 인스타일(In Style) 등의 해외 유명 잡지에 소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인스타그램 채널

이 기세에 이어, 지난 5월 14일, 미국 유명 팝가수 켈라니(Kehlani)도 미국 패션 잡지 보그(Vogue)를 통해 동일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음을 밝혔다. 켈라니는 매일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위해 사용하는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코스알엑스의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를 소개하며 “한국 스킨케어에서 아주 중요한 제품이다.”라며 해당 제품에 대한 강한 신뢰와 호감을 내보였다.

해당 영상은 보그(Vogue)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지 5일 만에 조회수 12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보그 공식 유튜브 채널

이렇게 두 스타가 본인의 스킨케어 루틴에서 필수적인 제품으로 이야기하는 코스알엑스의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는 오래 전부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코스알엑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다.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96% 함유된 탄력 강화 에센스로, 단순한 전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탄력 개선,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의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촉촉하면서 가벼운 마무리감의 텍스처는 피부의 수분장벽을 형성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보습을 돕고,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개선하는 것을 돕는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또 다른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에 보답하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