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듀이’ 이수연 “트와이스 지효, 여성스럽고 시크한 매력 발산”[패션&셀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패션 브랜드 ‘듀이듀이’ 이수연 디자이너가 ‘트와이스’ 지효의 패션감각에 찬사를 보냈다.

이수연 디자이너는 18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지효가 얼루어 매거진 화보에서 착용한 듀이듀이 20SS 컬렉션 아이템들은 여성스럽지만 시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의상”이라면서 “지효의 사랑스러움과 명랑한 이미지가 듀이듀이의 로맨틱한 의상과 조화를 이뤄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두 의상 모두 듀이듀이의 시그니처 소재인 ‘오간자’ 소재 아이템들로 은은하게 비침이 있고 로맨틱함을 극적으로 연출하기에 좋아 셀럽의 화보에 자주 등장한다”고 전했다.

지효가 착용한 20SS 컬렉션의 시즌 테마는 ‘New Work Wear’로 1920년대의 상반된 두 계층 여성의 모습을 선보인다. 1차 세계 대전 직후 남성을 대신해 노동에 뛰어든 여성의 워크웨어와 화려한 사교계 여성의 플래퍼룩을 결합시켜 듀이듀이만의 로맨틱시크 룩을 완성했다.

플라워 원피스는 지효 외에도 아이유, 김소현, 블랙핑크 로제 등 핫한 셀럽이 착용한 착장이며, 많은 매체의 화보에도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이수연 디자이너는 “듀이듀이가 개발한 플라워 패턴을 오간자 소재에 프린트한 아이템으로, 은은하게 비치는 플라워 패턴과 캉캉프릴이 지효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의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효가 착용한 시스루 소재의 자켓은 담담한 화이트 셔츠와 스타일링 해서 일반인들도 착용하기에 부담이 없다”고 밝혔다.

이수연, 김진영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는 올 여름 오픈 예정인 K패션 전문몰 '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몰이며, 여성 캐주얼,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등 14개의 품목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 얼루어 매거진, 듀이듀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