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피부속을 주목한 ' CR-5..뷰티앤부티 시즌4 방영

-약 100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앤부티에서도 인정한 피부미인 비결 소개

최신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아TV 뷰티앤부티는 그 인기에 힘입어 어느덧 시즌4에 이르렀다. 지난 “뷰티앤부티 시즌4” 방송에서는 여성피부고민에 관련된 기능성화장품 CR-5가 소개되었다.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CR-5’는 피부속 근원인 단백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 넥스젠에서 자체 연구개발,생산하는 성장인자 단백질만을 사용하였으며 이 연구실은 국가지정 연구실로 등록되어있다.

‘주름.미백.기미.잡티’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복합기능성 멀티 솔루션 CR5는 최근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결빙방지 단백질을 함유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특허 KR 10-1678392획득한 이 성분은 영하의 북대서양에서 심해어류의 혈액 결빙을 방지하는 ‘결빙방지 단백질’의 항산화력과 노벨상 수상의 EGF성분의 기능을 동시에 가지는 하이브리드 신물질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연구핵심성분인 ‘거미줄 단백질’로 인해 단순한화장품인 아닌 스킨케어와 메디컬케어의 시대를 열었다. ‘거미줄 단백질’은 콜라겐을 대체하는 피부탄력소재로 세계적인 기술의 첨단신소재로 평가받고 있다. 거미가 내는 거미줄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중 집의 골격이나 자신의 몸을 낙하시킬 때 사용하는 ‘드래그라인(Dradline)’거미줄이 가장 강하다. 이 드래그라인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것이 바로 인공거미줄‘바이오스틸’이다.바이오스틸은 강철 못지 않은 생물재료라는 뜻이다.

㈜넥스젠바이오텍의‘CR-5(씨알파이브)’는 효과가 검증된 성분만 사용해 주름, 미백, 기미, 잡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어떤 성분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알지 못하는 식물추출물은 일절 배제하고 완전한 무방부제 멸균제품으로 완성되어 더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세포공학적인 개념에서 최적의 비율로 구성한 생체모방시스템으로 엔지니어링한 인공세포액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동물유래의 어떠한 원료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피부세포 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하여 우리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소재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GH 품질인증을 받은 EGF (GH 풀질인증이란 보건복지부 출연기관인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품질인증기준에 합격한 보건관련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으로, CR-5에는 GH마크를 획득한 NG-EGF를 사용)를 포함한 여섯 종류의 성장인자 단백질과 세포 에너지 물질인 ATP(아데노신트리포스페이트) 와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메인MC 홍수현,뷰티마스터 솔빈과 남주도 CR-5를 한번 체험해 보고 달라지는 듯한 피부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동안피부의 완성은 피부 겉이 아닌 속관리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어 화장품 선택에 깐깐한 여성연예인들도 CR-5에 대한 욕심을 드려냈다.

무엇보다 안전한 성분과 사용의 편리함 그리고 자연스러운 효과까지 겸비해 ‘기미.잡티.주름.탄력’등으로 고민중인 분들게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