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듀이’ 이수연 “아이유, 시스루 캉캉 드레스 입고 로맨틱 발산”[패션&셀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패션 브랜드 ‘듀이듀이’ 이수연 디자이너가 아이유의 패션 감각을 칭찬했다.

이수연 디자이너는 11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아이유가 시즌그리팅에서 착용한 시스루 캉캉 드레스는 듀이듀이 20SS 컬렉션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오간자 소재에 듀이듀이가 개발한 패턴을 디지털 프린팅한 아이템”이라며 “시스루 소재로 은은하게 비침이 있는 플라워 패턴이 아이유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주며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줬다”고 평했다.

그는 “자칫 너무 여성스러워 과해보일 수 있는 시스루 드레스는 중성적인 아이템과 매치하는걸 추천한다”면서 “와이드팬츠나 데님과 매치하면 너무 여성스러울수 있는 룩을 중화시켜주는데, 아이유도 데님 쇼츠와 매치해 착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듀이듀이 시스루 캉캉 드레스는 김소현, 트와이스 지효, 블랙핑크 로제 등 핫한 셀럽들이 착용한 착장이며, 많은 매체의 화보에도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이수연, 김진영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는 올 여름 오픈 예정인 K패션 전문몰 '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Collection'은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몰이며, 여성 캐주얼,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등 14개의 품목별 편집숍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 = 듀이듀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