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상한 모발에 안성맞춤!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으로 관리

최근 전국에 건조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건조한 대기로 인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나 연일 불어대는 강풍까지 합세해 우리 피부는 갈증을 호소하고 있다.

이런 건조함은 비단 피부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다. 약 13%의 수분과 약 2%의 유분 그리고 단백질 85%로 이루어진 모발 역시 건조함 앞에서는 속수무책이다.

수분과 단백질 보충이 상하고 건조해 푸석푸석해진 모발 케어의 가장 기본이다. 젖은 모발에 사용 후 열처리를 통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건조한 머릿결이 늘 고민이라면 ㈜제이펀 (대표 주현호)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쌤잇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을 제안한다.

쌤잇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머리카락의 구조와 유사한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돼 샴푸 후 가볍게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손상된 머릿결 개선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며, 로맨틱한 머스크 플로럴향이 헤어 퍼퓸을 뿌린 듯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된다.

특히 간편한 사용감을 자랑하면서도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각종 헤어기기의 열로 인한 손상을 막아준다. 또 천연 신소재 발효화피추출물이 손상된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케어하고, 항균 능력이 뛰어난 특허 성분인 Natural Protector™가 함유돼 두피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헤어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극손상 모발도 빠르게 개선하는 쌤잇 헤어팩은 90% 이상의 재구매율을 기록할 만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지난 10일에는 라이프타임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뷰티타임에서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효민이 소개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5차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무료 배송 이벤트와 1+1 구성과 최대 56%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