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승리코퍼레이션,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패션(제조) 부문 대상 수상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주)승리코퍼레이션이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패션(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승리코퍼레이션은 홈쇼핑(여성의류)과 인터넷 아동 및 성인 제품을 기획 생산판매 하는 패션 제조업체이다. 대한민국은 시시각각 트렌드가 변화하고, 그만큼 패션 트렌드에 예민하다. (주)승리코퍼레이션은 이러한 시장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패션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아동복의 경우 '편안함'이 중요한 요소인데 (주)승리코퍼레이션은 옷의 핏과 용도별 기장감 및 스타일을 잃지 않고 편안한 아동의류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여성의류의 경우 패션 트렌드에 예민하고,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구매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만족할 수 있는 의류를 기획하고 있으며, 단점을 최소화하고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을 기획, 판매하고 있다.

덕분에 (주)승리코퍼레이션의 제품들은 재주문율이 높은 편이다. 한번 제품을 구매하고, 이용해본 고객은 다시 (주)승리코퍼레이션을 찾는 것이다. 이는 품질적인 면이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승리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이익만을 바라보는 것이 아닌 실 사용자의 편리함과 재질적 만족감을 최우선으로 기업 경영을 하고 있는 신뢰도가 높은 업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잘 맞춘 최고의 제품 생산을 위해 힘써달라."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