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듀, 군무원 시험 일정에 맞춘 ‘2020 군무원 합격패스 초단기’ 출시

국방부는 현행 군무원 채용 제도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군무원 시험 합격자 결정 범위를 130%에서 150%로 확대하고 추가 합격자 결정 기간을 늘리는 등 시험 제도를 개선 및 보완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앞으로 군무원 시험에 지원하는 수험생들의 범위가 넓어지고, 수험에 대한 부담이 완화될 전망이다. 이에 더해 지난 2016년 907명이던 군무원 시험 채용 인원이 올해는 5,200명으로 5배 이상 늘어나, 군무원 지원자 수는 더욱 증가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중앙고시학원 ‘와우에듀’에서는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위해 2020 군무원 시험 일정에 맞춘 ‘2020 군무원 합격패스 초단기’를 출시했다.

와우에듀에서 진행하는 ‘N행시 이벤트’를 통해 목표 직렬로 N행시를 지으면 10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2020 군무원 합격패스 초단기’를 290,000원에 2020년 군무원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패스 초단기 수강생에게는 필기시험 합격 시 면접바이블 특강을 제공한다.

와우에듀 관계자는 “군무원 합격패스를 29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2020 군무원 시험 대비 와우에듀 군무원 합격패스는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의 군무원 단독반 실강을 인강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군무원 국어의 경우 완벽한 문제 복원과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득점 합격을 목표로 한 도전을 가능하게 해준다.

90% 이상의 높은 적중률로 군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합격패스 강의는 9급 군무원 행정직, 군수직 강의뿐만 아니라 군무원 전산직이나 전기직, 차량∙전차직 등의 기술직 강의까지 모두 수강 가능하도록 전국 최다 직렬의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강의는 PC와 모바일 스트리밍, 다운로드 수강이 모두 가능하며, 군무원 합격패스 365부터는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군무원 합격패스 플러스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매월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와우에듀 군무원 강의와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우에듀는 2019년 군무원 시험 각 과목에 대한 복원문제 해설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