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나은·건후 동생 공개 "눈물 핑 돌아…이름은 진우"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축구선수 박주호가 셋째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박주호는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주호가 지난 1월에 태어난 셋째와 만나는 순간이 담겼다. 그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스위스 바젤로 가족을 만나러 갔다. 공항에는 아내 안나가 마중 나와있었다.

다음날 박주호는 "병원에 와서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너무 떨린다. 두 번의 경험이 있지만 세 번째 아이가 너무 기대된다. 나은이나 건후 태어났을 때도 이런 느낌이나 감정을 '간직했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세 번째 아이는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후 박주호는 "셋째 아이가 건강하게 잘 태어났다. 세 번째 아기임에도 너무 좋다. 첫 번째 나은이 때는 이게 무슨 느낌인가 싶었고, 건후 때에는 나은이가 건후를 안아주는 모습에 눈물이 났던 것 같다. 이번에는 태어나는 순간 눈물이 핑 돌더라. 나은이, 건후 그리고 세 번째 아기까지 다 받았다"고 말했다.

박주호는 셋째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셋째가 지금 태어나서 저랑 같이 있는데, 제가 안고 있으면 안 울고 눕히면 운다"고 이야기했다.

영상 말미 박주호는 자막을 통해 셋째의 이름이 '진우'임을 밝혔다.

한편 박주호는 나은, 건후와 함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 박주호 유튜브 캡처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