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아픔 있었지만, 팬들 덕분에 이겨냈다" [MD동영상]

홍은기(Hong Eunki) "아픔 있었지만, 팬들 덕분에 이겨냈다" [MD동영상] 가수 홍은기가 16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 쇼케이스에서 "많은 아픔 있었지만, 그런 상처를 팬 여러분 덕분에 이겨냈다"고 했다. 한편, 타이틀곡 ‘숨’은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Trap) 스타일 힙합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은기의 보컬이 더해지며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홍은기가 16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 쇼케이스에서 "많은 아픔 있었지만, 그런 상처를 팬 여러분 덕분에 이겨냈다"고 했다.

한편, 타이틀곡 ‘숨’은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Trap) 스타일 힙합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은기의 보컬이 더해지며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했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