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이다영, 배구장 사로잡는 매력 덩어리 쌍둥이 자매 [송일섭의 사진공작소]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이재영과 이다영. V리그의 가장 핫한 스타플레이어.

나란히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의 주전 공격수와 세터로 활약하고 있는 둘은 프로배구 무대에서도 각자 다른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화려한 공격과 득점으로 복귀전에서 트리플크라운을 기록한 이재영과 다양한 표정과 행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다영은 여자 프로배구의 인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26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2019-2020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현대건설과 흥국생명의 경기가 열렸다. 이 경기는 이재영-이다영 두 쌍둥이 자매의 맞대결로 관심을 모았는데 둘은 경기 전부터 경기 후까지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날 경기는 흥국생명이 3-0(25-13, 27-25, 25-19)으로 압승을 거뒀다. 이재영은 14득점을 올리며 팀 동료 루시아와 30점을 합작했다. 이재영-이다영 자매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 이다영, 언니 내가 어깨 주물러줄게

▲ 복귀에 기분 좋은 이재영

▲ 만나면 즐거운 쌍둥이 자매

▲ 공격 폭발 시키는 이재영

▲ 이다영의 공격을 블로킹 한 이재영

▲ 이재영, '제가 14득점 했어요!'

▲ 이재영, 허리 테이핑에 새긴 각오 (나는 오늘도 점프뛴다, 다 올리거라, 다 포인 낸다)

▲ 이재영, '오늘 경기 술술 풀리네'

▲ 이다영, 경기는 졌지만 표정은 내가 이겼어!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