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비 "'덕생일지'통해 성장하는 계기 되었으면…" [MD동영상]

우다비(Woo Dabi) "'덕생일지'통해 성장하는 계기되었으면…" [MD동영상]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640아트홀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덕생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우다비가 이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우다비는 "부족한게 많은 신인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여태껏 해보지 않았던 발랄한 모습이 작품속에 많이 담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 소희와 홍은기, 원밀리언 출신 메이제이 리, 우다비 등이 출연하는 '덕생일지'는 학교폭력과 테러 소재 추리 스릴러물을 예고했던 '현생테러범'의 프리퀄로, '찍덕'(사진 찍는 덕후)과 '홈마'(홈페이지 마스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640아트홀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덕생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우다비가 이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우다비는 "부족한게 많은 신인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여태껏 해보지 않았던 발랄한 모습이 작품속에 많이 담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 소희와 홍은기, 원밀리언 출신 메이제이 리, 우다비 등이 출연하는 '덕생일지'는 학교폭력과 테러 소재 추리 스릴러물을 예고했던 '현생테러범'의 프리퀄로, '찍덕'(사진 찍는 덕후)과 '홈마'(홈페이지 마스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 우다비.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