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민재 "소주연과 현실케미? 현장서 진짜 사귀냐는 말도 들었다" [MD인터뷰①]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배우 김민재는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소주연과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달달한 케미를 완성했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랑은 드라마를 보는 새로운 축이 됐다.

김민재는 26일 오전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마이데일리와 만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민재는 "시즌1이 끝나고 나서 시즌2가 생긴다면 너무너무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다행히도 시즌2를 하게 됐다. 역시 너무너무 좋더라. 시즌3도 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이 생겼다. 찍으면서 행복하더라"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특히 김민재는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소주연과 함께 러브라인을 펼치며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그는 "현실연인같다는 반응도 봤다. 현장에서도 장난으로 '둘이 잘해봐라, 만나는거 아니냐' 하는 말을 듣기도 했다"라며 "정말 장난으로 이런 일들이 있었지만 감사했다. 그만큼 우리가 연기를 잘했구나 하는생각이 들더라"라고 현장 반응을 전했다.

"소주연씨 뿐만 아니라 다들 굉장히 친해요. 본방송을 볼 때도 다같이 모여서 보는 편이죠. 모든 분들이 착하고 소중한 느낌이 들어요. 모일 때마다 어떻게 이렇게 착한 사람들이 모여주었을까 하는 생각이 대화의 주제였을 정도니까요."

두 사람이 워낙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던 만큼 많은 시청자들이 실제 사귀기를 염원했을 정도. 김민재는 그런 바람에 대해 "좋은 배우 동료 관계"라며 웃었다.

"소주연씨는 되게 따듯한 사람이에요. 마음이 여리면서도 강한 사람이죠. 누군가를 위해서 굉장히 많은 배려와 공감을 해주는 사람이더라고요"

또한 김민재는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이성경을 꼽으며 "다들 촬영할 때는 피곤할텐데 누나가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게 밝은 에너지를 가져다준다. 또 많이 챙겨준다"고 칭찬했다.

이어 김민재는 '낭만닥터 김사부2'가 시즌2까지 올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 "이 시대에 살고 있는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이 바라는 이상적인 모습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었다"라며 "젊은 사람들은 어른들이 이랬으면 하고 어른들은 젊은 친구들이 이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게 작품에 표현된 거 같다"고 강조했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