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사이다 정체는 안선영…"김성주 때문에 출연 결심"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개그우먼 안선영이 아들 때문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는 가왕 '낭랑18세'에 맞서는 복면 가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 무대는 '사이다'와 '삶은 달걀'의 대결이었다. 룰라의 '3! 4!'를 불러 신나는 무대를 꾸민 두 사람. 방청객의 투표 결과 64 대 35로 '삶은 달걀'의 승리였다.

공개된 '삶은 달걀'의 정체는 개그우먼 안선영이었다. 안선영은 출연 계기에 대해 MC 김성주 때문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희 아들 이름이 '서바로'다. 김성주가 '바로'를 외치지 않나. 아들이 '엄마 저 삼촌을 왜 이렇게 '바로'를 부르냐'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아들에게 '저기 나오는 사람들은 바로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바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노래를 하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아들이 내게 '엄마도 '복면가왕'에서 노래를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제가 데뷔 20년 차이지만, 노래는 처음 불러본다.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며 "부끄럽지 않은 어른, 후배들이 찾아오고 싶은 선배가 되고 싶다. 좋은 어른으로 남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