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제12대 홍보모델 온라인 투표 실시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17일부터 '2020시즌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KLPGA 홍보모델 투표는 KLPGA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배너와 팝업창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최대 5명의 선수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3월 1일까지다.

KLPGA는 "지난 2009년부터 KLPGA를 대표하고 골프 팬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맡을 ‘KLPGA 홍보모델’을 매년 새롭게 선발하고 운영해 왔다"고 전했다.

지난해까지 11년간 총 44명의 선수가 선수들을 대표해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대회장에서 사인회,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팬과 소통했다. 또한, 동계 봉사활동, 유소년 골프 클리닉 등 KLPGA의 CSR활동에도 참석했고, 캠페인 광고를 비롯한 각종 영상물과 제작물 등 홍보 매체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KLPGA는 또한 "홍보모델은 지난 2017년부터 온라인을 통해 KLPGA를 사랑하는 골프 팬이 직접 투표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KLPGA는 "더 많은 선수들에게 홍보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지난해까지 ‘전년도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 진출자 제외)로 한정했던 홍보모델 후보 기준을 ‘2020시즌 시드권’을 가진 선수(해외진출자 및 은퇴선수 제외)로 확대했다"고 했다.

또한 KLPGA는 "팬들이 조금 더 쉽게 투표를 할 수 있도록 투표 방식을 개선했다"며 "지난해까지는 투표를 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하고 로그인을 해야 했지만, 올해는 별도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 절차 없이 본인 인증만 진행하면 연령과 성별과 관계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KLPGA는 끝으로 "선정되는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해 이모티콘 및 홍보모델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KLPGA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