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장정윤 작가 결혼식 공개 "이 순간을 위해 살아온 것 같아" ('살림남2')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결혼식 전, 가족들은 꽃단장을 했다. 김승현의 딸 수빈이는 "오늘 세 명 다 안 우는 게 목표다. 할머니가 제일 걱정된다"고 했다. 김승현의 아버지는 "이렇게 좋은 날 우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 가"라고 했고, 김승현의 어머니는 "안 울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최제우(최창민), 오지호, 이의정, 한기범 등 스타들이 결혼식장을 찾아 김승현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승현은 버진 로드를 걸은 당시를 떠올리며 "많이 떨리고 아무것도 안 보였다. 혼자 힘들게 생활했던 게 떠오르더라. '이 순간을 위해 내가 혼자 열심히 살아왔던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면서 짠해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아버님이 저한테 아름다운 딸을 보내주셨을 때 '이런 감정이겠구나' 확실히 느꼈다. 수빈이가 떠오르더라. 수빈이가 시집갈 때는 내가 그 자리에 있는 것 아니냐"라며 "이렇게 아름답고 좋은 딸을 시집보내주셔서 장인어른께 감사했다"고 전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