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오브 프레이' 마고 로비 "여성 히어로물 제작, 대단했던 경험"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마고 로비가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감독 캐시 얀) 참여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시사회 및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캐시 안 감독, 배우 마고 로비, 저니 스몰렛, 엘라 제이 바스코,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등은 영국 현지서 화상 연결을 통해 국내 취재진과 만났다.

이날 캐시 얀 감독은 개봉을 앞둔 소감을 묻자 "기대가 크다. 드디어 영화를 선보이게 될 수 있게 됐다. 저희가 합쳐서 작업을 한 지 1년 반이 흘렀다. 마고 로비는 직접 제작자로 참여하면서 저희와 오랫동안 함께 해왔다"고 말했다.

마고 로비 또한 "기대를 정말 많이 하고 있다. 영화를 재미있게 촬영했다. 이맘때 쯤 LA에서 1년 가 촬영했다. 대단했던 경험이다. 이 여성 히어로물을 제작하면서 굉장히 가까워졌다. 드디어 이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2020년 DC 코믹스의 첫 주자인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로 오는 2월 5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