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마무리, 중등영어 공부 어떻게? 효율적인 스마트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4일의 설 연휴가 끝나고 많은 이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특히 학생들은 연휴를 잘 마무리하고 다시 학습에 매진해야 하는데, 그 동안 학습을 소홀히 했다면 얼마 남지 않은 방학 동안 이제는 학습에 집중을 해야 할 시기가 온 것이다.

특히 중등영어 공부의 경우 듣기나 말하기, 쓰기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학습하지 않으면 감을 잃기 쉽기 때문에 더욱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 경우 주말이나 연휴, 여행 등에도 크게 지장 없는 공부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스마트인강은 태블릿PC를 이용해 다양한 콘텐츠로 중등공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으며, 학습생이 원하는 곳에서 하고 싶은 만큼 공부를 할 수 있어 건강이나 안전과 관련된 문제에도 타격을 받지 않는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역시 우수강사가 양질의 콘텐츠로 강의를 하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으로 공부에 대한 흥미까지 키울 수 있어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밀크T중학의 중등영어과정은 교과서 학교영어공부는 물론 진도와 수준에 맞춘 수준별 영어, 중학교 시험대비 등으로 내신성적관리가 가능하다. 첨삭이나 수행평가 대비까지 중등인강 밀크티를 이용해 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영어를 싫어하거나 흥미가 없는 학생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학습도 구성했다. 여기에는 만화처럼 보는 10분 깨툰 그래머와 게임형식의 3분쿡쿡영단어, 짧고 굵게 공부하는 중학영어회화 5분스피킹 등이 있다.

실제 학부모들은 “방학을 맞이해서 중등학원에 대한 고민도 많았고, 최근 안전이나 건강에 대해 걱정도 많았는데, 집에서도 꾸준하게 커리큘럼에 따라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그나마 안심이 된다. 선생님이 주기적으로 연락해주시는 점도 믿을 만 하다.”고 전했다.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학인강 밀크T는 학습생이 되면 전 학년, 전 과목을 무제한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7일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중학을 검색하면 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