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부대찌개 전문점 ‘낙곱새부대장 수내점’ 오픈…성공 창업 경쟁력으로 창업 지원

차가운 칼바람에 한껏 몸을 움츠리고 다니는 요즘, 따뜻한 국물 요리로 겨울을 나는 사람이 많다. 특히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갖가지 햄과 소시지가 풍미를 더해주는 부대찌개는 식사로도 술안주로도 단연 베스트로 꼽히는 메뉴다.

수제 부대찌개 전문점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 수내점’은 오픈과 함께 뜨끈한 부대찌개와 낙곱새로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는 사골 베이스의 깊고 진한 맛의 부대찌개와 낙지, 곱창, 새우를 이용한 낙곱새를 주력으로 한다. 부대찌개의 재료인 사골과 햄, 소시지, 다짐육 등은 최첨단 장비의 직영공장에서 엄격한 위생공정을 통해 직접 생산해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

직영공장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식자재들은 중간 마진이 없어 유통비와 재료비를 절약할 수 있고, 가공과정을 거쳐 팩으로 제공돼 요리 초보인 창업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복잡한 주방 조리가 없기 때문에 주방 및 서빙의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효과적이다.

식자재는 24년 역사의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훌랄라가 전국에 통합 제조∙물류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어 가맹점에 최상급의 식자재를 낮은 단가에 공급하고 있다. 이에 낮은 식자재 매입으로 가맹점은 높은 마진율을 달할 수 있고, 상권에 구애를 받지 않아 임대료 부담이 덜해 소자본 창업도 용이하다.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는 사골치즈부대찌개, 햄듬뿍사골치즈부대찌개 등 부대찌개 메뉴와 낙곱새, 닭곱새, 부곱새의 프리미엄 메뉴에 각종 사리를 추가할 수 있다. 햄, 새우, 우동 등 사리 메뉴 외에도 낙지, 대창, 닭 등의 사리를 넣을 수 있어 메뉴 경쟁력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해 가격 경쟁력이 높고, 점심 식사 메뉴부터 저녁 주류 판매까지 점심은 3회전, 저녁은 4회전으로 테이블 회전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수제 부대찌개 전문점 낙곱새부대장부대장에서는 자금이 부족한 예비 점주님들을 위해 창업 대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