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의 부장들' 이병헌 "우민호 감독, '마약왕' 이후 차분해졌다" [MD동영상]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Lee Byung hun) "우민호 감독, '마약왕' 이후 차분해졌다" [MD동영상]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병헌이 우민호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2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김충식 작가)를 원작으로 했다. 오는 22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병헌이 우민호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2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김충식 작가)를 원작으로 했다. 오는 22일 개봉.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