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의 부장들' 이병헌 "이성민 '미스터 주'가 흥행 걸림돌" 폭소 [MD동영상]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Lee Byung hun) "흥행? 이성민(Lee Sung min) '미스터 주(Mr. Zoo)'가 걸림돌" 폭소 [MD동영상]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병헌이 이성민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미스터 주' 동시 출격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2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김충식 작가)를 원작으로 했다. 오는 22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병헌이 이성민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미스터 주' 동시 출격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2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김충식 작가)를 원작으로 했다. 오는 22일 개봉.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