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나는 90년대 펭수…부곡하와이 노란 도깨비가 나" [MD동영상]

'나의 첫 사회생활' 이수근(Lee Soo Geun) "나는 90년대 펭수(Pengsoo)…부곡하와이 노란 도깨비가 나" [MD동영상]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 파크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나의 첫 사회생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개그맨 이수근이 자신을 "90년대 펭수"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나의 첫 사회생활'은 아이들의 일상을 살펴보며 우리들의 지난 사회생활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14일 밤 11시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 파크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나의 첫 사회생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개그맨 이수근이 자신을 "90년대 펭수"라고 말했다.

이날 이수근은 "지금은 폐장된 부곡하와이에서 유아 캠프 레크레이션 강사를 했다"며 "여름인데 도깨비 분장을 하고 춤을 췄던 기억이 난다. 90년대 펭수였다. 노란 도깨비 하면 경남쪽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나의 첫 사회생활'은 아이들의 일상을 살펴보며 우리들의 지난 사회생활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14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