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백경 "원타임 '슈가맨' 출연 계획 無, 추억은 추억으로" [전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 그룹 원타임 완전체는 만나보기 어려울 전망이다.

원타임 출신 송백경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슈가맨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제게 DM으로 물어봐주시고 프로그램 작가님께서도 매시즌 때마다 감사히 연락을 주시는데요. 원타임은 '슈가맨'에 출연할 계획이 없습니다. 저희 멤버들도 다 같은 뜻일겁니다. 추억은 추억으로 남기고자 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송백경은 "취지는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앞으로도 저희는 슈가맨을 비롯한 여타 다른 방송에도 출연할 계획이 없다는 점 알려드린다"며 "대신 우리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가끔 만나요"고 덧붙였다.

송백경, 테디, 오진환, 대니로 구성된 4인조 힙합 그룹 원타임은 1998년 데뷔해 '원타임', '원러브', '핫 뜨거'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송백경 SNS 전문.

슈가맨 프로그램 저도 반가운 마음으로 매회 챙겨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태사자, 양준일 선배님을 TV화면속에서 다시 봤을 때 저도 제 볼을 꼬집었을 정도로 너무나도 반갑게 잘 봤어요.

슈가맨 프로그램 방송 시즌때마다 인스타 DM으로 혹시 저희 안나오냐고 많은 분들께서 제게 물어봐주시는데... 그 분들께 한 분 한 분씩 따로 답장을 드리지는 못했습니다. 기약없이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언제까지 무응답으로 일관할 수 없어서 이렇게 인스타에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취지는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앞으로도 저희는 슈가맨을 비롯한 여타 다른 방송에도 출연할 계획이 없다는 점 알려드려요

대신 우리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가끔 만나요~~ㅎㅎ

아직도 원타임을 잊지않고 기억해주시는 고마운 분들~미세먼지와 추위속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요^^

※매 시즌때마다 연락주시는 슈가맨 작가님께도 이 글을 통해 감사드린다는 말씀 덧붙히고 싶습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