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사관학교2' 윤보미 "에이핑크 연습실서 연기 연습…즐거웠다" [MD동영상]

'농부사관학교2' 윤보미(Apink Yoon Bomi) "에이핑크 연습실서 연기 연습…즐거웠다" [MD동영상]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웹드라마 '농부사관학교2'(극본 이윤보연출 김다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에이핑크 윤보미가 에이핑크 연습실이 연기자들의 아지트가 되었었다고 말했다. 이날 윤보미는 "정말 자주 모였다. 덕분에 조금 더 친해질 수 있었다"며 "연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공부도 됐다. 너무 자주 모여서 20분만 연습하다가 나머지는 놀았던 적도 있다. 굉장히 즐거운 추억"이라고 말했다. '농부사관학교2'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로, 지난 여름 시즌1이 방영됐다. 시즌2는 오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웹드라마 '농부사관학교2'(극본 이윤보연출 김다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에이핑크 윤보미가 에이핑크 연습실이 연기자들의 아지트가 되었었다고 말했다.

이날 윤보미는 "정말 자주 모였다. 덕분에 조금 더 친해질 수 있었다"며 "연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공부도 됐다. 너무 자주 모여서 20분만 연습하다가 나머지는 놀았던 적도 있다. 굉장히 즐거운 추억"이라고 말했다.

'농부사관학교2'는 국내 유일 국립농수산대학이라는 색다른 배경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캠퍼스 성장드라마로, 지난 여름 시즌1이 방영됐다. 시즌2는 오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일요일 밤 12시 5분 공개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