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수상소감"…박경, 방탄소년단 진 '사재기' 저격 발언 언급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박경이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9 MAMA')'에 출연했던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진행자 박경이 방탄소년단의 얘기를 꺼냈다.

이날 라디오에서 박경은 미국 가수 라우브가 피처링한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을 선곡하며 말을 이었다. 그는 "라우브가 피처링한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들었다. 어제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 분들 상 굉장히 많이 받으셨던데 저도 봤다. 멋진 수상소감 해주셨다"고 전했다.

앞서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된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대표로 수상 소감을 이어간 진은 "저희 정말로 열심히 곡을 만든다. 다음 앨범에도 좋은 음악 들고 나타날거고, 많은 분들이 여기 계시는 아티스트 분들도 그렇고 정말 많은 분들이 좋은 노래를 만들고 계신다"며 "노래들이 다 인정 받고 많이 들어주는 그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 부정적인 방법도 좋지만, 조금 더 정직한 방법으로 좋은 음악을 만드는 게 어떻겠냐. 모두 다 좋은 음악을 하고 좋은 음악을 듣는 시대가 왔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음원 사재기 논란'에 대해 소신 발언을 한 바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아이유 인스타그램]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