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에 그린' 전효성 "뜻하지 않은 공백…일에 대한 갈망 커져" [MD동영상]

'내 마음에 그린' 전효성(Jeon Hyo Sung) "뜻하지 않은 공백…일에 대한 갈망 커져" [MD동영상] 1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분쟁으로 뜻하지 않는 긴 휴식기를 보낸점을 이야기하며 "일에 대한 갈망이 많이 커졌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내 마음에 그린'은 로맨틱 코미디 에피소드에 친환경 소비생활 내용을 녹인 공익 환경 웹드라마다. 총 6부작으로 이날 오후 7시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분쟁으로 뜻하지 않는 긴 휴식기를 보낸점을 언급하며 "일에 대한 갈망이 많이 커졌다"고 말했다.

한편 '내 마음에 그린'은 로맨틱 코미디 에피소드에 친환경 소비생활 내용을 녹인 공익 환경 웹드라마다. 총 6부작으로 이날 오후 7시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