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김선아X김태훈, 코끝 찡한 열연…'애틋 절절 등 뒤 로맨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김선아와 김태훈이 청량한 푸른 정원에서 잿빛 슬픔을 터뜨리며 상처 입은 서로를 보듬는, '애틋 절절 등 뒤 로맨스' 현장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극본 허선희 연출 박형기)는 지난 방송에서는 위정혁(김태훈)이 제니장(김선아)의 존재를 아는 또 다른 인물인 미세스왕(김영아)에게 "내가 과거에 침묵했던 대가를 치를 거예요"라며 예전부터 제니장이 데오가의 친손녀인줄 알고 있었음을 고백했다.

그 후 위정혁이 김여옥(장미희) 편에 서서 '국제도시개발사업'을 함께할 것을 공표하며 차갑게 변심한 듯한 태도를 보였던 것. 하지만 제니장의 무너진 타이어를 미세스왕 이름으로 몰래 갈아 끼우는 등 아직도 많이 아끼고 있음이 드러나 귀추를 주목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김선아와 김태훈이 푸릇푸릇한 정원에서 어둡고 쓸쓸한 슬픔을 드리우고 있는 장면을 선보인다. 극중 주체 못 할 상실감에 힘들어하는 위정혁과 그러한 모습을 안쓰럽게 쳐다보는 제니장이 서로를 외면한 채 절절한 위로를 건네는 장면. 제니장은 눈물 그렁한 표정으로 위정혁 뒤에서 애틋한 시선을 보내고, 위정혁은 붉어진 눈으로 허망한 듯 주저앉아 깊은 상실감을 드러낸다. 냉정한 태도로 악역을 자처했던 위정혁을 무너뜨리게 만든 결정적 사건과 둘 사이의 변화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김선아와 김태훈의 섬세한 감정이 돋보인 이 장면은 '컷'소리가 아까울 만큼 빠져들어 촬영한 장면"이라는 극찬과 함께 "제니장과 위정혁, 상처로 성장하는 이 커플의 절절한 케미를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 부티크'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