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한국사 이익 교수 “정답의 흐름을 잡아드리겠습니다

“9급공무원 한국사 시험의 맥락을 잡아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9급공무원 한국사를 맡고 있는 이익 교수의 강의 출사표다.

이익 교수는 “철저한 기출분석으로 9급공무원 수험생에게 가장 적합하고 난이도를 고려해 명확히 구별된 단계별 강의를 진행하겠습니다”라며 “문제와 연결고리를 찾아가는 사료 중심형 강의를 통해 수험생의 최종 목적인 점수 향상으로 평가받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익 교수의 한국사 강의는 체계적인 4단계 강의로 명성이 높다. ‘거시 개괄’ 단계로 대분류를 통한 시대 비교를 제공한다. 이어서 ‘중범위 분류’를 통해 9급공무원 한국사 시험에 최적화된 관점을 제시하며, ‘미시적 개념설명’으로 세부사항을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문제 해결력 강화’를 통해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높인다.

이익 교수는 “1번 수강으로 3회 반복 학습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강의하겠습니다”라며, “9급공무원 한국사 전문가의 고효율 학습전략을 통해 합격에 한 걸음 다가가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한국사 이익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9급공무원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를 통해 동일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