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결혼해요"…익스 이상미, 연하 비연예인과 화촉 '웨딩화보'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이상미(36)가 결혼한다.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는 12일 이상미가 오는 23일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제 결혼 기사가 나갔네요. 많은 축하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활동을 그리 활발히 한 편이 아니었어도 저를 만나면 제 음악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시는 분들 덕에 여태 힘을 얻어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는 이상미는 "저는 이제 사랑하는 사람과 힘을 보태 서로를 의지하고 도와가며 함께 나아가려 한다"고 전했다.

이상미는 지난 2005년 밴드 익스로 MBC 대학가요제에 출전해 노래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거머쥐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가수 활동뿐 아니라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 이하 이상미 결혼 소감 전문.

오늘 제 결혼 기사가 나갔네요.

많은 축하 감사드립니다^^❤ -

-

제가 활동을 그리 활발히 한편이 아니었어도

저를 만나면 제 음악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시는 분들 덕에 여태 힘을 얻어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제

사랑하는 사람과 힘을 보태 서로를 의지하고 도와가며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

작은 제게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만큼 여러분께도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저를 변함없이 아껴주고 믿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결혼식 잘 치르겠습니다.

행복하세요~

함께 행복해요 우리 -

-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상미

[사진 = 이상미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