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 11일 오전 ‘토프토프 멜로우 립&치크’ 첫 론칭

SNS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 이유미가 11월 11일(월) 토프토프 크림 립&치크를 론칭한다.

블랑두부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밀착 소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그녀가 토프토프 쿠션에 이어 새로 선보이는 ‘토프토프 멜로우 립&치크’는 웜톤, 쿨톤 모든 피부 타입의 취향을 저격하는 블러셔다. 골드피치와 엔젤핑크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토프토프 쿠션에 이어 립&치크를 선보이게 됐다. 피부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색상은 물론, 오일이 들어가 촉촉한 사용감까지 갖춘 크림 블러셔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립&치크는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도 생기 있는 발색을 선사하며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해 주는 골드피치와 생기 있고 발랄한 느낌을 선사하는 엔젤핑크 두 가지로 구성돼 피부 톤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선택지를 준다. 파우더 블러셔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피부에 물든듯한 수채화 발색은 물론 은은한 광택감으로 윤광 도는 생기 피부를 완성해 준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