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글스' 이대휘 "에비뉴 서포트 덕분에 잘 촬영, 사랑해" [MD동영상]

'몽글스' 이대휘(AB6IX Lee Daehwi) "에비뉴 서포트 덕분에 잘 촬영, 사랑해" [MD동영상] 8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AB6IX 이대휘가 촬영장에서 매 회차마다 서포트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이대휘는 "에비뉴 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덕분에 제작진, 배우분들이 더운 날씨에도 드라마를 잘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화이팅. 사랑해"라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는 태어난 나라도 살아온 환경도 다른 매력 넘치는 다국적 청춘들이, 셰어하우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함께 살며 펼쳐가는 로맨스 숏폼드라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8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AB6IX 이대휘가 촬영장에서 매 회차마다 서포트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이대휘는 "에비뉴 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덕분에 제작진, 배우분들이 더운 날씨에도 드라마를 잘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화이팅. 사랑해"라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는 태어난 나라도 살아온 환경도 다른 매력 넘치는 다국적 청춘들이, 셰어하우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함께 살며 펼쳐가는 로맨스 숏폼드라마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