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과의 공개연애, 상처 받았을 팬들에게 미안" [MD동영상]

현아(Hyuna) "♥던(Dawn)과의 공개연애, 상처 받았을 팬들에게 미안" [MD동영상] 가수 현아가 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던과의 공개연애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날 현아는 던과의 교제에 상처 받았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묻자 "어떻게 보면 너무 솔직하지 않느냐 하는 주변 목소리, 걱정, 우려가 있었다"며 "근데 솔직하기로 결심하기까지 굉장히 어려웠고, 결정 내린 순간부터 책임을 져야 했다. 감수해야 할 것이 많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아는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발표하고, 이던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ONEY(머니)'를 발표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현아가 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던과의 공개연애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날 현아는 던과의 교제에 상처 받았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는지 묻자 "어떻게 보면 너무 솔직하지 않느냐 하는 주변 목소리, 걱정, 우려가 있었다"며 "근데 솔직하기로 결심하기까지 굉장히 어려웠고, 결정 내린 순간부터 책임을 져야 했다. 감수해야 할 것이 많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아는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발표하고, 이던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ONEY(머니)'를 발표했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