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미니멀 톤앤매너 리뉴얼 행사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가 2012년 오픈 이후 7년만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총 4층의 건물로 1층은 코스메틱브랜드인 3CE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3층은 패션 자체 브랜드인 난다 메이드, KKXX 의류와 잡화 제품이 컬러 톤 별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4층은 스타일난다 카페브랜드 ‘핑크 풀 카페’로 이루어져 있다.

스타일난다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첫 리뉴얼을 기념해 고막컬쳐와 10/11~10/13일 3일간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고객 니즈에 맞게 원하는 쇼핑 금액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는 ‘셀프 티켓팅 박스’와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홍대점에서만 가능한 ‘미니멀 엘리먼츠 한정판 키트판매’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을 위한 ‘스페셜 젠가 게임’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했다.

이번 리뉴얼 행사 이벤트를 기획한 관계자는 “첫 리뉴얼 행사 컨셉 톤앤매너에 맞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있어 클라이언트와 업장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마무리가 잘 되었다” 고 밝혔다

스타일난다의 카페 브랜드 핑크풀카페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시그니쳐 음료 오로라 젤리 펀치를 맛볼 수 있다.

[사진=‘MINIMAL ELEMENTS’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진행 현장, 고막컬쳐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