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후보정 필요없는 완벽한 실루엣 [화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선아가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김선아는 최근 매거진 더네이버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제니장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김선아.

짧은 헤어 컷과 군더더기 없는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캐릭터 변신에 성공한 김선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자태와 세련된 스타일을 남겼다. 무엇보다 후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실루엣을 선보이며 촬영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제니장은 외모에서 드러나는 것처럼 냉정하고 범접하게 쉽지 않은 인물이다. 머리가 매우 비상하고 계산이 빠른 여자다. 대사 톤도 일반적이지 않다. 상대하는 사람에 따라 어투와 어조를 달리 한다"며 새로운 캐릭터를 설명했다. 대사도 많고 말투도 다양하게 바뀌는 캐릭터의 특성 탓에 대본을 머리맡에 두고 자는 습관이 생겼다고. "제니장은 태어날 때부터 승부사 기질을 가지고 있었다. 그 부분에서 '품위 있는 그녀'의 박복자와 크게 다르다"고 강조했다.

김선아는 올해 배우 데뷔 23년차를 맞았다. 20년을 넘게 해왔어도 매 작품마다 다른 캐릭터를 연기해야 하는 배우의 일이 늘 어렵다고 했다. 최근 들어 감정선이 쉽지 않은 캐릭터를 만난 것에 대해 “밝고 코믹한 연기도 하고 싶다. 삼순이 같은 캐릭터도 다시 하고 싶고. 그런데 안 하려고 안 하는 것이 아니다. 처음 화장품 광고를 통해 도회적인 이미지에서 코믹한 캐릭터로 가기까지 4~5년이 걸렸다. 그러다 삼순이를 만났고. 삼순이에서 박복자로 오기까지 또 오래 걸렸다. 그냥 자연스럽게 흘려보내고 받아들이는 수밖에 없다"고 얘기했다.

[사진 = 더네이버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