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10년을 함께 한 티아라, 이젠 가족이죠" [MD인터뷰②]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티아라 지연(박지연)이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티아라 지연(박지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종영인터뷰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됐다.

올해 10주년을 맞이 한 티아라. 지연은 "10주년 기념으로 V앱 방송을 했고, 우리끼리는 자축하는 의미로 볼링을 쳤다. 그렇게 소소하게 (기념일을) 보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연은 "내가 티아라로 10주년을 맞이한다는 것 자체가 감사한 일 같다. 10주년 인사를 팬들에게 드릴 수 있다는 게 감사한 일이더라. 팬들에게는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있는 게 없다. 팬들이 있어서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고…. 팬들과는 애틋한 관계다"고 고백했다.

티아라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솔로로 활동 중인 지금, 지연이 느끼는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일까? 지연은 "외롭다는 것이다. 그리고 심심하다는 것이다"며 "멤버들과 항상 함께 하며 수다를 떨다가 지금은 없다는 것. 혼자 활동하면서도 '심심하다', '보러와라' 같은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털어놨다.

다시 한 무대에 선 티아라의 모습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지연은 그에 대한 바람도 얘기했다. 그는 "멤버들끼리 항상 이야기를 한다. 그런데 지금은 각자 회사가 있고, 개인 스케줄이 있다보니까. 시간을 맞추는 게 어렵더라. 그런 현실적인 문제를 겪고 있다. 우리의 마음은 같고, 생각도 같은데 얼른 그 시간이 왔으면 좋겠고 최대한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지연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로 분해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하은주가 가지고 있는 내면의 상처와 외로움까지 안정적인 연기력과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흔들림 없이 표현해내 호평을 받았다.

[사진 = 파트너즈파크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