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5관왕'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2019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의 생존세럼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이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앰플세럼 부분에서 높은 고객 평가와 함께 위너로 선정됐다. 이번 글로우픽 어워드는 유저 3만 2천 명이 남긴 45만 건의 리얼 리뷰를 분석해 결정된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위너가 선정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드래곤스블러드, 마카펩타이드 등의 슈퍼플랜트가 함유된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환경 변화에 따라 쉽게 무너지는 민감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생존세럼'이라는 애칭 답게 피부 장벽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피부가 민감한 도시 여성들에게 근본적인 피부 해결책을 제시하며 각광 받고 있다.

관계자는 "화해, 얼루어 등 다양한 뷰티어워드에서 앰블럼을 획득한데 이어 글로우픽에서도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라면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계절을 맞아 하루가 다르게 민감해지고 있는 피부 장벽 케어에 생존세럼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생존세럼 글로우픽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9월 26일(목)부터 10월 2일(수)까지 7일 동안 특별 가격과 구성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을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드래곤 펩타이드 앰플 크림 5ml 6ea(정품 용량 동일)와 생존 체험 키트 4종(클렌징젤, 원액토너, 세럼, 크림)이 증정된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