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에 당장 사과하라"…정형돈, 도 넘은 영정사진 장난 '소름' [MD이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개그맨 정형돈의 도 넘은 장난에 시청자들이 단단히 화가 났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출연자 정형돈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의견이 지난 21일부터 빗발치고 있다.

최근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된 '무덤 TV' 속 한 장면이 논란의 발단이 된 것.

해당 방송에서 정형돈은 가수 케이윌의 사진에 붓으로 선을 두 개 그어 영정사진을 만들었다.

실제로 같은 날 케이윌이 빗길에서 미끄러지는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이 알려져, 정형돈을 향한 시청자와 팬들은 분노는 더욱 거셌다.

소속사에 따르면 케이윌이 탑승한 카니발 승합차가 21일 오후 7시 20분쯤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금호분기점 부군에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케이윌을 비롯해 스태프가 인근 병원에 이송돼 정밀 검사를 받았고, 출연 예정이었던 스케줄도 취소했다.

이 일로 '마리텔 V2' 시청자 게시판과 관련 게시물 등에는 "정형돈 씨 케이윌 씨에게 당장 사과하세요" "장난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섭고 소름 끼친다" 등 비난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사진 = 트위치 방송 화면, '마리텔 V2' 공식 홈페이지]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