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 "남편 김희라의 외도, 12년간 떨어져 살았다" ('마이웨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이 남편의 외도로 힘들었던 경험을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배우 김희라가 출연했다.

이날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은 "(김희라와) 떨어져 있는 기간이 12, 13년 됐다. 그 기간 동안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봤다"며 "전화는 제가 매일 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희라는 "12, 13년 못 본 것이면 지금 생각했을 때 이혼한 거나 마찬가지"라며 "그때 난 벌써 이혼했다. 서류는 아니어도 그냥 이혼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은 "어느 순간 이 사람(김희라) 정신이 다른 곳으로 돌아선 거다. 그때 만나는 사람이 있었나 보다. 그래서 그때부터 다 힘들었다. 이 사람이 벌어온 돈도 자기가 가지고 있지 않고,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었다. 그것도 나중에 매니저들이 말해줘서 안 것"이라고 털어놨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 남편의 외도를 눈 감아야 했던 김수연. 시간이 흐른 뒤 남편이 뇌졸중으로 쓰러졌다는 소식을 듣고, 한치의 망설임 없이 한국행을 결정했다.

김수연은 "(한국) 왔을 때 잘 안 만나줬다. 내가 왔는데도 안 만나줬다. 한 달 넘게 못 만났다. 보니까 집도 다 팔았다. 제 이름으로 된 것도, 자기 이름으로 된 것도 팔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