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2' 소유 "소유패밀리 감사…좋은 인연 이어가고 싶다" 종영소감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소유가 케이블채널 엠넷 '더콜2'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3일 종영한 '더콜2'에서는 소유가 가수 행주, 박재정과 파이널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유는 행주가 프로듀싱한 곡 '썸 비슷한'으로 완벽한 협업 무대를 탄생시켰다.

소유와 행주, 박재정은 각각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은 '썸 비슷한'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더콜2'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소유는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유 패밀리로 함께 무대를 준비했던 노을, 딘딘, 행주, 박재정, 후이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더콜2'에서 만나 이분들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느꼈고, 배웠고 그래서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또 다른 음악 작업으로 만나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더콜2'를, '소유 패밀리'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하다"면서 "이후에도 또 다른 색깔의 장르를 담은 곡과 무대로 팬 분들을 찾아 뵙겠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소유는 '소유 패밀리'의 수장으로서 노을, 딘딘, 행주, 박재정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발산했다. 노을과는 씨스타의 'Loving U'로 청량하고 유쾌한 색깔을 제대로 녹여냈고, 딘딘, 행주와는 샤이니 故 종현과 소녀시대 태연과 부른 'Lonely'로 포근한 위로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첫 신곡 대결 무대에서는 박재정과 한 무대에 올라 펜타곤의 후이가 작곡한 '카세트 테이프'로 감성 가득한 음악색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처럼 ‘더콜2’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막힘없이 소화하며 '콜라보 여신'의 존재감을 확고히 한 소유는 음악과 OST, 콜라보와 예능 등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